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수술비용 총정리

by 헬스리치 2020. 10.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화에 생기는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및 수술비용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가장 먼저 나타나기 시작하는 것이 바로 팔자주름입니다. 팔자주름은 깊어질수록 훨씬 나이들어 보이기에 고민거리인데요. 지금부터 팔자주름을 해결할 모든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팔자주름' 이란?

 

 

팔자주름은 코의 양 쪽부터 입 꼬리로 내려오는 주름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깊어지고 길어지는 특징을 보이는데 한문의 八자와 닮았다고 하여 팔자주름이라 불립니다.

 

대부분의 팔자주름은 피부노화에 의해 생기게 되는데 이는 환경적인 요인, 버릇, 라이프스타일 등에 따라 빠르게 진전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평소에 관리만 잘해주더라도 팔자주름이 생기는 것을 늦출 수 있습니다.

 

 

 

 

'팔자주름이 10살을 먹게 만든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팔자주름이 현재 없더라도 지금부터 말씀드리는 방법들을 생활 속에서 틈날 때마다 해주시기 바랍니다.

 

1. 잘못된 습관 고치기

평소 무의식 중에 하는 습관들은 팔자주름을 빨리 만들게 됩니다. ① 엎드려 자거나 누워자는 것이 대표적입니다. 이렇게 장시간 잠을 자게 되면, 볼부분이 계속 눌리게 되어 팔자주름을 깊게 만드는 원인이 됩니다.

 

② 평소에 짜증이나 화를 많이 내는 것도 팔자주름을 만들게 됩니다. 최대한 마인드 컨트롤을 하고 얼굴 표정에 신경을 써주어야 합니다.

 

 

 

③ 세안을 가볍게 해야 합니다. 세안 시, 노폐물이나 이물질을 닦는다는 생각으로 마찰을 많이 일으키곤 하는데, 이는 팔자주름을 빠르게 만드는 행동입니다. 마찰은 최대한 줄이고, 최대한 거품을 이용하여 세안합니다.

 

2. 셀프 리프팅

틈날 때마다 셀프 리프팅을 해주는 것도 매우 좋습니다. 검지와 중지를 팔자주름에 대고, 대각선 귀 방향으로 끌어 올려줍니다. 이렇게 10회 이상씩 반복하면 얼굴이 리프팅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꾸준히 해야 효과가 있습니다.

 

3. 혓바닥으로 원 그리기

 

 

혀로 원을 그리게 되면 입 주변의 주름이 펴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혀를 내밀고 입 밖에서 원을 그린다는 생각으로 10회 이상씩 해주는 게 좋습니다. 입 안에서는 잇몸을 훑는 느낌으로 돌려주시면 됩니다.

 

4. 불풍선

셀카 찍을 때, 여성분들이 많이 하시는 '볼풍선'도 팔자주름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입 속에 공기를 빵빵하게 넣고 약 20초 정도 유지한 후 빼줍니다. 이를 10회 이상 반복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볼풍선을 만들어주면, 팔자주름뿐만 아니라 얼굴에 주름을 리프팅해주는 효과를 얻게 됩니다. 하지만 일시적으로는 효과를 보기 어렵기에 꾸준히 해주어야 합니다.

 

팔자주름 수술비용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리프팅'이 바로 대표적인 팔자주름 수술입니다. 실을 이용해서 얼굴을 당겨줌으로써 피부가 팽팽해지도록 해주는 것입니다.

 

하지만 리프팅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필러를 이용할 수도 있고, 자가지방이나 고체 보형물을 이식하는 방법으로도 팔자주름을 없앨 수 있습니다.

 

 

 

리프팅은 보통 100~200만원선이며, 필러는 20~50만원선 입니다. 보형물이나 지방이식 방법은 환자의 상태에 따라 가격 편차가 큰 편이나 보통 150만원 이상입니다.

 

지금까지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및 팔자주름 수술비용을 알아보았습니다. 팔자주름은 외모 스트레스를 주는 주 요인인 만큼 꾸준히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칼로커트 가격 후기 효과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살빼는 끝판왕이라 불리는 칼로커트 가격 후기 효과를 총정리 해드리려고 합니다. 다이어트는 태어나서부터 죽을 때까지 평생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만족을 하기 어려운�

health.richprice.kr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가격 부작용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가격 부작용에 대한 좋은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매년 자궁경부암 발병률이 늘어난다는 보고가 전해지면서 예방접종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때보다 �

health.richprice.kr

 

영양제 먹는 시간 순서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강에 필수 요소인 영양제 먹는 시간 및 순서에 대해 좋은 정보 드리려고 합니다. 영양제는 아무때나 먹어도 상관없다고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영양제의 복

health.richprice.kr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 최저가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이 들수록 고민이 되는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에 대한 좋은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노화가 시작되면 가장 먼저 신경쓰이는 곳이 눈 주변입니다. 특히 눈밑 지방이 처지�

health.richprice.kr

 

모공 줄이는 방법 100% 효과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과 의사가 말하는 모공 줄이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부터 황사, 미세먼지 등으로 인하여 마스크를 자주 쓰게 됩니다. 이에 따라 피부트러블도

health.richprice.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