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콧볼 축소 가격 및 후기, 꼭 알고 하세요

by 헬스리치 2022. 9. 27.

콧볼 축소 수술을 고려하고 계신가요? 저는 콧볼이 넓어서 항상 스트레스가 있었는데요. 실제로 콧볼을 줄이려 인터넷에 나오는 기구나 마사지를 활용해보았으나 이렇다할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지금부터 제 경험을 토대로 콧볼 축소 가격 및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잠깐! 코성형 저금리 대출 알아보기

무직자 대출 프리랜서
대출
비상금 대출
주부 대출 마이너스통장
대출
대학생 대출
모바일
소액대출
대출중개
사이트 추천
직장인
신용대출

 

콧볼 축소 알아보기

콧볼이 넓으면 콧구멍이 커짐과 동시에 코가 낮아 전체적으로 얼굴이 퍼진 느낌을 주게 됩니다. 이를 개선시켜주는 것이 바로 콧볼 축소 수술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콧볼 축소는 어떻게 하는 걸까요?

 

 

콧볼 축소 수술방법

콧볼축소 수술방법은 절개법과 비절개법, 2가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2가지 성형술 모두 장단점이 존재하기 때문에 어떤 것이 더 좋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콧볼 축소 절개법
양쪽 불필요한 콧살을 제거 후 봉합
- 콧볼이 과하게 넓은 경우 효과적
- 코 피부가 두꺼운 경우 개선효과
- 콧구멍 크기 자유롭게 조절가능
/
콧볼 축소 절개법 단점
피부를 절개하기 때문에 정교한 수술을 요하며, 콧구멍이 큰 경우 재발의 위험성이 매우 높습니다.
※ 콧볼 축소 비절개법
비주와 콧볼을 매듭짓는 방법
- 콧볼과 비주 넓이를 동시에 개선
- 절개과정이 없어 빠른 회복
- 콧구멍을 줄이지 않아 코막힘 X
- 흉터가 없어서 당일 활동 가능
/
콧볼 축소 비절개법 단점
수술 후 시간이 지나면서 콧볼이 넓어질 가능성이 존재, 콧구멍 및 비주의 넓이에 따라 선택적 수술

 

 

콧볼 축소 요약

콧볼 축소 수술시간은 30분 내외로 매우 짧은 편에 속합니다. 수면 마취를 하기 때문에 수술할 때 통증은 전혀 없으며 3시간 정도 당일 입원으로 바로 퇴원하게 됩니다. 회복기간은 총 3일 정도가 걸리며 실밥은 일주일 후에 제거합니다.

 

 

콧볼 축소 가격

콧볼 축소술의 가격은 평균 100만원 내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최저가 70만원에서 최대 200만원선까지 코의 형태 및 수술방법, 케어서비스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다만 중요한 것은 단순 가격이 아니라 만족스러운 수술이 되느냐이기 때문에 3곳 이상의 병원에서 충분한 상담 후 결정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하단 링크에서 콧볼 축소술로 검증된 병원을 꼭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콧볼 축소술은 성형 수술을 기준으로 했을 때 저렴한 편에 속하지만 이 역시 목돈이 들어가는 부담스러운 금액입니다. 이에 따라 성형수술에 적합한 저금리 소액대출을 많이 활용하니 하단 링크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콧볼 축소 위험성

콧볼 축소는 성형수술 중에서는 매우 간단한 편에 속합니다. 그러나 코가 얼굴에서 균형을 담당하기 때문에 작은 실수나 잘못된 판단으로 얼굴이 아예 틀어지고 부자연스러운 인상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실제로 콧볼 축소술을 진행 후, 생각과 달리 마음에 들지 않아 후회하는 분들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콧볼 축소 수술은 수술시간보다 어떻게 비율을 만들 것인지, 어떤 수술 방법을 택할 것인지를 고민하는 시간이 더 든다고 말합니다. 이에 따라 콧볼 크기 및 대칭을 잘 잡아줄 수 있는 경험 많은 전문의를 택하는 게 핵심입니다.

※ 콧볼 축소 수술 부작용
비대칭 / 불균형 / 콧구멍 모양 변형 / 과교정

 

 

콧볼 축소 후기

저는 콧볼이 넓어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았었는데요. 실제로 마스크를 벗는 것이 오히려 싫을 정도였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을 통해 콧볼 축소기를 구매, 꾸준히 한 결과 효과를 얻긴 했었는데요. *제가 효과를 본 콧볼 축소기가 궁금하시다면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콧볼 축소기는 효과가 드라마틱하지 않아 만족을 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결국 성형수술을 결심하게 되었는데요. 총 5군데의 병원에서 상담을 받았고 그중에 가장 신뢰가 가고, 케어시스템이 잘 되어 있는 성형외과를 선택했습니다. 저는 비절개 수술법으로 진행했고 금액은 100만원 정도가 나왔습니다.

 

정밀한 분석을 통해 코의 이상 비율을 수차례 체크했고, 수술은 30분 정도로 끝났습니다. 수면마취로 진행되었기 때문에 정말 눈깜짝할 사이에 수술이 끝나있었고, 통증은 1시간 정도 후부터 쑥쑥 쑤시는 정도로 나타났습니다. 견딜만한 통증이었고 수술 직후에 바로 좁아졌다는 느낌이 들정도로 만족스러웠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콧볼 때문에 스트레스가 있으신 분이라면 강추할 정도로 수술에 만족했습니다. 다만 단순히 가격만 보고 하실 게 아니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신뢰도가 높은 전문의에게 받으시는 걸 추천합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콧볼 축소 가격 및 후기를 말씀드렸습니다. 콧볼 축소술은 수술 전 후가 드라마틱하게 바뀐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컴플렉스가 심한 분이라면 꼭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