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 피지 제거법, 이것만 알면 끝!

by 헬스리치 2020. 10.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기 싫은 코 피지 제거법에 대한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흔히 말하는 블랙헤드가 많이 생기면 얼굴이 전반적으로 칙칙해보이게 됩니다. 특히 여성의 경우 화장이 뜨고 잘 안 먹게 되어 스트레스가 되는데요. 지금부터 효과적인 코 피지 제거법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손발 오글거려지는 거짓말쟁이 스타 BEST.5(링크)

 

>제사 없앤다더니 사기 치고 결혼한 남편??충격(링크)

 

>짝퉁 BTS, 일본'탄도소년단'의 반전 근황(링크)

 

>엑소시스트 계단소녀, 현재 이런 모습이라고?(링크)

 

 

1. 전용 오일(코피지용)

코 피지 오일은 모공에 들어가 있는 노폐물을 녹여주기 때문에  매우 효과적으로 블랙헤드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스팀타월로 모공을 열어주고 그 다음 약 1~2분 정도 오일을 묻혀 문질러주면 됩니다.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사과식초

사과식초로도 코피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따뜻한 물에 사과식초와의 비율을 10:1로 맞춰서 희석시켜 주면됩니다. 기본 클렌징을 한 다음 식초물로 세안을 해주면 됩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부작용 위험도 있으므로 사전에 손등에 묻혀 이상이 없는지 확인 후에 진행해야 합니다. 또한 일반 식초가 아닌 X2 X3배 강한 식초를 사용하면 절대 안 됩니다. *식초는 피부화상까지 일으킬 수 있습니다.

 

3. 코팩

제일 대중적인 방법은 역시 코팩입니다. 하지만 코팩은 코 피지를 뽑아내는 것보다 뽑고 난 후 모공을 관리해주는 것이 훨씬 중요합니다. 이후 관리가 없다면 비어있는 모공은 다시 피지로 가득차 블랙헤드를 만들기 때문입니다.

① 클렌징오일로 피지를 충분히 녹인 후 ② 코팩이 뜨는 부분이 없도록 붙입니다. ③ 15분 후, 한쪽 방향을 천천히 떼어내주면 됩니다. ④ 차게 해놓은 마스크팩이나 저온의 스킨으로 모공을 닫아주면 끝이 납니다.

 

4. 코피지 필링기

 

 

최근 이슈를 끌고 있는 코피지 필링기를 사용해도 좋습니다. 초음파 진동을 통해 모공에 있는 블랙헤드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방법입니다. 각질제거, 피부탄력, 리프팅에도 효과적이라 매우 좋습니다.

 

5. 피부과 치료

피부과에서는 레이저를 통해 코피지를 제거하고, 피지 분비량을 줄여주게 됩니다. 말씀드린 방법 중 빠른 시간 내에 가장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개선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코 피지 예방

코 피지는 한번 생기면 제거하는 데 꽤 많은 시간과 노력이 들어가므로, 사실상 예방하는 것이 가장 현명합니다. ① 외출 시, 선크림 또는 모자 쓰기 ② 이중세안하기 ③ 손으로 얼굴 만지지 않기 ④ 코 유분제거에 신경쓰기

 

 

이렇게 4가지만 신경써서 블랙헤드가 생기는 것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코 피지 제거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관리 잘하셔서 깨끗한 코 갖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칼로커트 가격 후기 효과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살빼는 끝판왕이라 불리는 칼로커트 가격 후기 효과를 총정리 해드리려고 합니다. 다이어트는 태어나서부터 죽을 때까지 평생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만족을 하기 어려운�

health.richprice.kr

 

라식수술 비용 실비 부작용 후기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식수술 비용 및 실비, 부작용, 후기를 총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니터, 핸드폰, TV 등이 생활 깊숙히 들어오면서 시력 저하의 불편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갈수록 증가

health.richprice.kr

 

생리통 완화방법 지압 혈자리 100%해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성이 피하고 싶은 생리통 완화방법 및 지압, 혈자리 등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생리가 시작되면 배를 쥐어짜는 듯한 통증부터 두통, 울렁거림, 식욕부진, 신경예민 등 다�

health.richprice.kr

 

치아교정 비용 기간 완벽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치아교정 비용, 기간 및 관련 내용을 총정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치아가 잘 맞물리지 않으면, 음식을 제대로 씹지 못하기 때문에 소화기관에 ��

health.richprice.kr

 

변비 해결방법 지압점 유산균 추천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변비 해결방법 및 지압점, 유산균 추천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변비는 복통, 더부룩함, 복부팽만 등 일상생활에 큰 불편을 가져다주기에 꼭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

health.richprice.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