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쥐젖 제거방법 비용 100% 총정리

by 헬스리치 2020. 10. 15.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에 신경쓰이는 쥐젖 제거방법, 비용 및 관련 정보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목, 눈꺼풀, 겨드랑이에 잘 생기는 쥐젖은 없어지지 않기 때문에 미용상 굉장히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습니다. 지금부터 이런 쥐젖을 제거하는 방법 및 관련 사항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쥐젖'이란?

 

 

쥐젖이란 겉으로 드러나는 피부종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크기는 1mm에서 2~3cm에 달하는 경우도 있으며 대체적으로 떨어질 듯할 정도로 말랑말랑합니다.

 

의학 용어로는 '연성 섬유종'이라 불리며, 미용적으로 문제가 있어서 신경쓰일 뿐 다른 사람에게 감염은 되지 않는 피부질환이라 할 수 있습니다.

 

쥐젖 제거방법

 

 

 

쥐젖은 피부과에서 레이저를 이용하여 제거하게 됩니다. 먼저 쥐젖의 양, 크기, 상태 등을 체킹 후, 쥐젖 부위에 마취크림을 발르고 약 30분 정도 기다리게 됩니다.

 

이후 감각 확인을 한 다음 레이저를 통해 쥐젖을 태워주는 것입니다. 쥐젖은 뿌리가 깊기 때문에 1회로 없어지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평균 3회 정도 하여야 완전히 없어지며, 기간은 보통 1~2개월 정도가 소요됩니다.

 

잘못된 쥐젖 제거 방법

 

 

민간요법으로 식초를 사용하여 제거할 수 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식초를 묻힌 화장솜을 10분 이상 붙여놓고, 수회 반복하라는 말인데요. 이는 올바른 방법이 아닙니다.

 

이는 식초가 피부에 손상을 줄 수 있기 때문에 피부트러블이 심해질 수 있으며, 행여 없어진다한들 비위생적이고 깔끔하지 않아 부작용이 훨씬 심하다 할 수 있습니다. 쥐젖 제거는 필히 피부과를 방문해야 합니다.

 

쥐젖 제거비용

쥐젖은 몸에 위해를 가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보험처리가 되지 않는 비급여 항목입니다. 이에 따라 쥐젖의 갯수에 따라 그대로 비용이 책정되게 되는데요.

 

 

보통 작은 것은 개당 5천원 큰것은 1만원의 비용을 받고 있습니다. 쥐젖이 한 곳에 집중적으로 많이 몰려있다면, 면적으로 비용을 책정하는 병원도 있습니다. *쥐젖이 많을 경우, 최소 2곳 이상의 병원에서 금액 비교를 추천드립니다.

 

쥐젖 제거 실비보험

어떤 형태의 쥐젖이냐에 따라 실비보험 적용 유/무가 달라지게 됩니다. 단순히 미용으로 인한 제거라면 실비보험 청구가 불가능합니다.

 

만약 쥐젖이 질병에 따른 증상이라면, 이는 피부과 전문의의 소견에 따라 실비보험 청구가 가능합니다. *당뇨가 있을 경우, 쥐젖이 생길 수 있습니다.

 

쥐젖 제거 병원 추천

 

 

쥐젖은 대부분 동일한 레이저 기기를 통해 제거하므로 사실상 병원의 차이가 크지 않습니다. 이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능한 피부과를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쥐젖이 많다면 할인율이 큰 병원으로 선택합니다.

 

지금까지 쥐젖 제거방법 및 비용, 실비보험, 병원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쥐젖은 피부를 어둡게 만들고 미용상 신경쓰일 수밖에 없기에 빠른 제거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로나 후유증 잠복기간 증상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 후유증 및 잠복기간, 증상에 대해 총정리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전 세계가 코로나로 인하여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최근 코로나 완치 환자들에게서 후유증이 보�

health.richprice.kr

 

라식수술 비용 실비 부작용 후기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식수술 비용 및 실비, 부작용, 후기를 총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니터, 핸드폰, TV 등이 생활 깊숙히 들어오면서 시력 저하의 불편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갈수록 증가

health.richprice.kr

 

비염 뿌리를 뽑으려면 이렇게 효과100%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염 뿌리를 뽑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좋은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비염은은 일상생활을 괴롭게 만드는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술이나 장기간 치

health.richprice.kr

 

변비 해결방법 지압점 유산균 추천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변비 해결방법 및 지압점, 유산균 추천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변비는 복통, 더부룩함, 복부팽만 등 일상생활에 큰 불편을 가져다주기에 꼭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

health.richprice.kr

 

갑자기 얼굴이 붓는 이유 100%해결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갑자기 얼굴이 붓는 이유와 해결방법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유난히 부운 얼굴 때문에 깜짝 놀란 경험들을 가끔 겪게 됩니다. 갑자기 얼굴이 붓는 대부분의 경우는 일

health.richprice.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