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루 치료약 수술비용 효과 총정리

by 헬스리치 2020. 10.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성의 스트레스 중 하나인 조루 치료약 및 수술비용, 효과 등을 정리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남성에게 나타날 수 있는 가장 흔한 성기는 장애가 바로 '조루'입니다. 이로 인해 자존감이 하락하고 나아가 불안감까지 느낄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조루 관련 모든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루 치료

 

 

조루 종류

조루는 크게 질환성 조루, 과민성 조루, 심인성 조루 3가지로 나뉘게 됩니다. ① 가장 흔한 [심인성 조루]는 흥분 조절과 상대방을 만족시켜야 한다는 부담감에 빠른 사정을 하는 것입니다.

 

② [과민성 조루]는 귀두가 예민한 것으로 짧은 터치에도 빠른 사정감이 오게 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③ [질환성 조루]는 갑상선호르몬 또는 전립선염, 약물부작용 등으로 인해 나타나는 질병이라 할 수 있습니다.

 

조루 치료약

 

 

 

조루의 대표적인 약으로는 한국메나리니사에서 만든 '프릴리지'가 있습니다. 이는 심인성 조루의 사정시간을 늘려줄 수 있는 약으로 보통 3배 정도 사정시간을 늘려줍니다.

 

하지만 3배가 늘어난다해도 보통 1분 이내의 조루환자에게는 큰 효과라고 볼 수 없습니다. 이에 따라 빠른 효과를 얻기 위해 음경을 둔화시킬 수 있도록 국소마취 스프레이를 뿌리기도 합니다.

 

국소마취 스프레이의 경우는 일시적인 것이며, 나아가서는 내성을 만들어 조루를 더욱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매번 사용하는 것에는 부정적입니다. 복용약으로는 이밖에도 타폭센, 네노마, 프레야지, 줄리안, 컨덴시아 등이 있습니다.

 

조루 수술비용

 

 

조루에 해당되는 환자라도 무조건 수술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 환자가 심인성인지, 과민성인지, 질환성인지를 체크하여 각기 다른 방법으로 치료 또는 수술을 선택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심인성과 질환성의 경우는 약이나 주사 시술을 하기 때문에 비용적으로 큰 부담이 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수술은 음경이 예민한 과민성 조루에 해당되는데 수술의 종류에 따라 상이하나 보통 250만원 내외정도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조루 극복법

 

 

조루 극복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상대방과의 커뮤니케이션 입니다. 남자는 보통 조루를 겪으면, 자신감 및 자존감이 떨어지기 때문에 이후에 상황에 있어 개선되기란 쉽지 않습니다. 충분한 대화를 하고 조루를 인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평소에 항문을 조여주는 케겔운동(항문을 조이고 10초 정도 멈춤)을 자주하는 것이 좋으며, 꾸준한 운동을 해주는 것이 조루 개선에 큰 도움이 됩니다.

 

 

 

지금까지 조루 치료약 및 수술비용, 효과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조루는 가장 먼저 자신감을 갖아야 하며, 위축되지 않도록 마인드 컨트롤을 해주는 것이 필수입니다. 감사합니다.

 

 

갑자기 얼굴이 붓는 이유 100%해결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갑자기 얼굴이 붓는 이유와 해결방법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유난히 부운 얼굴 때문에 깜짝 놀란 경험들을 가끔 겪게 됩니다. 갑자기 얼굴이 붓는 대부분의 경우는 일

health.richprice.kr

 

위내시경 금식시간 비용 주의사항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위내시경 금식시간 및 비용, 주의사항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맵고 짠 음식이 보편적인 우리나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질병이 바로 '역류성식도염'인데요. 이럴 경우 필히,

health.richprice.kr

 

배가 콕콕 찌르듯이 아파요 100%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흔히 배가 콕콕 찌르듯이 아플 때 의심 질병과 해결법을 말씀드릴까 합니다. 배가 콕콕 찌르듯이 아픈 경험이 한번씩은 있으실 겁니다. 보통 단발성으로 끝나 가볍게 보지만

health.richprice.kr

 

정관수술 비용 부작용 주의사항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관수술 비용 및 부작용, 주의사항 등 모든 정보를 총정리하여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정관수술은 남성이 하는 대표적인 피임수술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남자로서��

health.richprice.kr

 

도수치료 비용 효과 부작용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수치료 비용 및 효과, 부작용에 대해 총정리하여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척추, 관절 치료 및 체형 교정에 대한 대표적인 비수술적 방법이 바로 도수치료 입니다. 증가하고 �

health.richprice.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