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마 주름 없애는법 수술비용, 이것만 알면 끝!

by 헬스리치 2020. 10.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화의 주범, 이마 주름 없애는법 및 수술비용에 대한 좋은 정보를 드릴까 합니다.

 

이마 주름은 나이를 더 들어보이게 하고, 인상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신경 써서 관리해주어야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이마 주름 없애는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마 주름 제거

 

 

1. 세안

세안은 피부관리에 가장 기본이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세안 시, 힘을 너무 많이 주어 마찰이 생기면 주름이 만들어지게 됩니다. 거품을 최대한 많이 만들어서 부드럽게 닦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2. 자외선 차단

햇빛은 피부를 노화시키는 대표적인 요인입니다. 피부의 탄력을 떨어뜨림으로써 주름이 생성되기 좋은 조건이 되며, 더불어 각종 트러블이 생기게 됩니다. 항상 선크림을 바르고, 되도록 한 낮에는 외출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수분 섭취

몸이 건조해지면 탄력을 잃고 주름이 생기기 쉽습니다. 이에 따라 하루에 최소 2L 이상의 수분을 섭취하는 것이 좋으며, 과일이나 채소를 통해서 수분을 충전하는 것도 바람직합니다.

 

4. 숙면

충분한 수면을 취해야 지친 피부가 회복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저녁 10시부터 새벽 2시는 피부를 재생시키는 호르몬이 나오는 시간이기에 꼭 잠에 들어야 합니다. 수면이 부족하면 피부 탄력이 저하되어 주름을 유발합니다.

 

5. 수면 자세

 

 

수면 자세도 매우 중요합니다. 잠을 잘 때는 오랜 시간 한 자세에 머물러 있기 때문에 엎드리거나, 옆으로 누워 자게되면 이마에 주름이 생기기 쉽습니다. 되도록 정자세로 하늘을 보면 잠을 자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6. 습도 조절

적정 습도를 유지해야 얼굴이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물만 많이 마시는 것보다 가습기를 이용하여 습도를 조절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7. 술/담배 금지

 

 

술에 들어가는 주성분인 알콜은 모세혈관을 확장시켜 피부 탄력을 현저히 떨어뜨리게 됩니다. 더불어 수분량까지 감소시키기 때문에 이마 주름의 주요 원인이 된다 할 수 있습니다.

 

담배는 피부재생 세포를 줄이고, 피부를 건조시켜 주름을 만드는 원인이 됩니다. 담배는 단순 이마 주름뿐 아니라 흰머리와 잔주름을 만들게 되므로 꼭 끊어야 합니다.

 

8. 운동

유산소 운동은 피부 탄력을 상승시키고, 몸의 밸런스를 맞춰주기 때문에 이마 주름을 억제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단 30분이라도 꾸준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며, 주 4회 이상을 꼭 지키도록 합니다.

 

이마 주름 제거수술비용

 

 

이마 주름 제거수술비용은 주름의 면적, 병원 시스템, 수술 방법 등의 차이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이마 주름 제거수술 방법은 리프팅, 레이저, 이마절제술, 엔도타인 등의 방법을 사용하게 됩니다.

 

수술비용은 보통 500만원에서 1천만원대로 환자의 상태에 따라 차이가 크다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마 주름 없애는법 및 제거수술비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