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귀지 빼는법, 이렇게 쉬운 방법이!

by 헬스리치 2020. 11. 2.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원하고 깔끔하게 귀지 빼는법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귀지를 빼낼 때 만큼 시원한 것도 없는 거 같습니다. 얼마나 시원하면 신조어로 '귀르가즘'이라는 말이 생겨났을까요. 하지만 잘못된 방법을 빼내면 귀에 손상을 주게 되는데요. 지금부터 쉽게 귀지 빼는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귀지 청소 후 얼굴이 마비된 이유(링크)

 

 

1. 귀지 오일

귀지 오일이 있다는 거 알고계셨나요? 약국에서 '귀지 오일'을 달라고 하면 작은 병에 든 오일용액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를 귀에 2~3방울 넣어주면 됩니다.

오일이 들어간 귀를 하늘 방향으로 두고 약 3분간 있으면 됩니다. 그 후 바닥 방향으로 귀를 두면 귀지가 오일이랑 함께 흘러나오게 됩니다. 

 

 

 

나오지 않은 귀지도 24시간 이내에 굳어서 떨어져 나오게 됩니다. 이는 오일이 귀 내부에 달라붙어있는 귀지를 떼어냄으로써 바깥으로 나오게 해주는 것입니다.

 

2. 소독된 면봉

면봉을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일반 건조된 면봉이 아닌 소독용 알콜을 바른 것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되도록 샤워를 한 후, 귀 내부에 습기가 촉촉하게 가득찼을 때 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3. 이비인후과

 

 

이비인후과에 가면 정말 깔끔하게 귀지를 빼낼 수 있습니다. 기계로 오랜시간 붙어있는 귀지뿐만 아니라 혹여 상처가 있다면 이를 치료까지 해주기 때문에 가장 청결하면서도 깔끔한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4. 귀지 청소기

귀지청소기를 사용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귀지 청소기는 귀에 가볍게 붙어있거나 퍼져있는 귀지가루를 한번에 빨아들여 깔끔하게 해줍니다. 하지만 귀 내부에 붙은 귀지나 큰 귀지는 빼지 못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5. 내시경 귀이개

 

 

최근에 판매되고 있는 내시경 귀이개를 사용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귀지를 파기 힘든 대부분의 이유는 내가 귓 속을 볼 수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내시경 귀이개는 컴퓨터와 카메라가 달린 귀이개를 연결하기에 보면서 팔 수 있습니다.

 

귀지 뺄 때 주의사항

귀지를 뺄 때는 깨끗하게 다 빼겠다는 생각을 버려야 합니다. 이는 자칫 상처를 심하게 낼 수 있으며 오히려 귀에 악영향을 주게 됩니다. 더불어 귀이개나 귀지제거기를 사용한다면 소독을 충분하게 해주어야 합니다.

 

 

지금까지 귀지 빼는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귀지는 세균생성을 억제하고, 귀 내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주는 좋은 물질입니다. 무리하게 파내려는 것보다는 가려움을 해소시키는 정도에서 끝내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입이 마르는 이유 증상 100% 해결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입이 마르는 이유 및 증상, 해결방법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과음이나 짠 음식을 먹고 입이 마르는 경험을 한번씩은 해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별다른 이유없이 갑자기

health.richprice.kr

 

이마 주름 없애는법 수술비용, 이것만 알면 끝!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화의 주범, 이마 주름 없애는법 및 수술비용에 대한 좋은 정보를 드릴까 합니다. 이마 주름은 나이를 더 들어보이게 하고, 인상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신경

health.richprice.kr

 

둥글레차 효능 및 부작용, 이정도라니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장 대중적인 차 중 하나인 둥글레차 효능 및 부작용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둥글레차는 집에서, 음식점에서, 회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차 입니다. 둥글레는 매우 흔한 식

health.richprice.kr

 

콧물이 계속 나는이유, 이것만 알면 끝!

안녕하세요. 오늘은 갑작스럽게 콧물이 계속 나는 이유에 대해 말씀드리려 합니다. 콧물이 나는 이유를 보통 코감기의 일종으로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콧물은 다양한 질병의 증상이기

health.richprice.kr

 

근육통 원인 및 증상, 빨리 푸는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근육통 원인 및 증상, 빨리 푸는법에 대한 좋은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무리하게 근육을 사용해서 나타나는 근육통은 질병, 운동, 약물 등 다양한 이유로 나타나게 됩니다.

health.richprice.kr

 

반응형

댓글